엔에스스튜디오, fps 게임 블랙스쿼드 모바일 버전 개발 모색 진행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NS스튜디오 댓글 0건 조회 195회

본문

엔에스스튜디오, 블랙스쿼드 모바일 버전 개발 모색 


fc304e3cbc103fdfd2dfe9e9d665cf08_1611061083_0174.jpg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엔에스스튜디오가 자사의 주력 게임인 FPS '블랙스쿼드'의 모바일 버전 개발을 고려중이다.

엔에스스튜디오는 22일 "내년 창립 10주년에 맞춰 회사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모델 구상에 몰두 중"이라며 "자사의 대표 게임인 블랙스쿼드를 모바일 버전으로 내놓는 방안을 고심중에 있다"고 밝혔다.

블랙스쿼드는 엔에스스튜디오의 심볼과도 같은 게임이다. 1인칭 슈팅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해 국내 FPS 게임 매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당시 다운로드 숫자만 1500만건이었다.

이후에는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했다. 세계 최대 온라인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 진출 이후 1000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엔에스스튜디오는 지난 9월 신사업모델인 NS Connect를 발표하면서 다양한 플랫폼군으로의 확장을 예고한 바 있다. 모바일 분야 또한 엔에스스튜디오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사업군이다. 이미 발표된 NS Connect의 세부모델 3개 가운데 2개가 모바일 관련 사업군이다.

블랙스쿼드가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될 경우 모바일 FPS 게임시장에서 큰 관심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PC 버전을 통해 이미 리얼리티를 반영한 그래픽과 역동적 게임 퍼포먼스, 게임 타격감을 입증받아 모바일 버전에서도 기대감을 살 것으로 예상된다.

엔에스스튜디오는 모바일로 FPS를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찾아 분석 및 구상할 계획이다. 구상이 완료되면 협업사 등과 함께 개발에 착수할 예정이다. 개발 완료 이후에는 가동 테스트와 최적화 테스트 등을 거쳐 시장에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엔에스스튜디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시장이 현재 PC시장을 능가하는 추세라 신사업군 가운데 모바일 분야를 중요하게 생각 중"이라며 "자사의 대표 게임인 블랙스쿼드를 모바일로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분석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