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뉴딜펀드 활성화에 엔에스 스튜디오, 미래가치 상승 기대…다수의 투자 의향 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NS스튜디오 댓글 0건 조회 4회

본문

민간뉴딜펀드 활성화에 엔에스 스튜디오, 미래가치 상승 기대…다수의 투자 의향 보여


한국형 뉴딜과 관련해 금융회사들이 민간 뉴딜펀드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민간에서 펀드 자율 설계를 할 수 있게 정부 차원의 적극 지지가 기대되고 있다.

정부의 적극적인 지지가 예상되는 품목은 배터리(B), 바이오(B), 인터넷(I), 게임(G) 등 일명 BBIG를 포함한 197개 종목이다.

이에 디지털·친환경 기업에 투자하는 민간 뉴딜펀드가 연이어 출시되고 투자도 본격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이 가운데 게임 개발사인 엔에스 스튜디오는 다수의 기관들이 투자 의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금주 내 2곳 이상의 기관들과 협약을 진행할 예정으로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엔에스 스튜디오는 최근 열린 주주 간담회에서 투자의향을 보인 기업들이 여러 곳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경영진이 교체되고 신사업이 진행되는 만큼 기관에서도 엔에스 스튜디오에 대한 투자 기대가 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엔에스 스튜디오는 최근 자사 대표 FPS IP인 블랙스쿼드의 2.0 버전 개발에 착수했다.

1인칭 슈팅 게임인 블랙스쿼드는 현대전에 사용된 총기류에 대한 철저한 고증을 통한 사실적인 고퀄리티 그래픽과 쾌적한 게임성이 특성으로 개성 있는 게임 시스템과 다양한 모드들을 구현할 수 있다.

이에 2017년 런칭 후 국내 1500만 다운로드, 글로벌 플랫폼 스팀에서 1000만 다운로드 등 성과를 올린 바 있다.

엔에스 스튜디오 측은 기존 블랙스쿼드를 진화시킨 2.0 버전을 통해 국내 사용자 및 해외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입장이다.

엔에스 스튜디오 관계자는 "보유하고 있는 IP를 더욱더 소중히 다뤄야 하는 시대로 변화하고 있다"며 "우리가 보유한 IP에 IP 내에서 구현되는 기술력과 군사지식 기반 콘텐츠 및 시뮬레이터 개발 역량을 더욱 높여 사업을 본격화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